배우 구혜선과 안재현이 결혼 3년여 만에 이혼설이 불거져 충격을 주고 있다. 특히 구혜선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의 입장이 엇갈리면서 의혹은 점점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18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
'미투 논란'에 휩싸였던 배우 오달수가 2년 만에 독립영화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영화계에 따르면 오달수는 감옥을 배경으로 그곳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그린 독립영화 '요시찰(감독 김성한)'의 출연을 확정했다. 오달수는 지난해 초 두 명의 여성으..
나영석 PD와 정유미의 불륜설을 만들어 유포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방송작가들이 1심에서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17일 서울중앙지법 형사3단독 김춘호 부장판사는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방송작가 이모씨와 정모씨에게 각각 벌금 300만 원을 선고했다. 또한 회사..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장윤정이 남편과 지난해 이혼했다고 밝혔다. 16일 장윤정은 소속사 루트비컴퍼니를 통해 "현재 두 아이의 엄마인 저는 지난해 초 남편과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다. 오랜 고민 끝에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되었지만, 서로의 합의로 아이들의 양육..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호텔 델루나' 홍보 요정으로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18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저녁에 약속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취소하세요 12부는 전설이 될 테니까요. #호텔델루나"라는 글과 함께 '호텔..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 손연재가 한층 더 성숙해진 근황을 공개했다. 손연재는 17일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는 없이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손연재는 화이트 정장 차림으로 시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에선 오른발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 부..
상습 도박 혐의 등을 받고 있는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에 대해 경찰이 YG사옥을 5시간 동안 압수수색하며 본격적인 수사에 착수했다.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17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10분께까지 서울 마포구 YG엔터테인먼트 본사를 압수수색했다고 ..
배우 유역비(류이페이)가 과잉 진압 논란이 불거진 홍콩 경찰을 지지하면서 그 불똥이 영화 '뮬란' 불매 움직임으로 번지고 있다. 유역비는 최근 자신의 웨이보 계정에 각각 중국어와 영어로 "나는 홍콩 경찰을 지지한다. (이제) 나를 쳐도 된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가 개봉 5일 만에 누적 관객수 200만 명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8월18일 오후 8시 10분 기준,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하며 거침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