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29일 창원NC파크에서 발생한 사고로 인해 야구팬 1명이 결국 사망했다. KBO는 "희생자 및 유가족분들께 머리 숙여 깊은 애도를 표한다. 또한, 아직까지 부상으로 고통 받고 계신 부상자 두 분의 조속한 쾌유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밝..
- 메이저리그 소속 대표팀 후보 선수 관련 팬들에게 브리핑 - 퓨처스리그에 도입된 ‘체크스윙 비디오판독’ 영상 최초 공개 KBO와 야구팬의 새로운 소통 창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KBO유튜브 채널, ‘크보 라이브’ 5..
KBO는 4월 1일(화)부터 3일(목)까지 창원에서 예정된 SSG와 NC의 3연전을 무관중 경기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3월 29일(토) 창원에서 발생한 구조물 추락 사고로 인해 30일(일)로 예정됐던 LG-NC 경기가 연기됐고, 이에 따른 후속 안전 점검에 시간..
KBO는 3월 30일(일) 창원에서 개최 예정인 NC와 LG의 경기를 연기하기로 했다. 3월 29일(토) 창원 경기에서 구조물 낙하 사고로 인해 관중 3명이 부상당하는 불상사가 발생함에 따라, NC 구단과 협의해 시설물 안전점검 실시를 위해 이를 결정했다.
KBO는 3월 25일(수) 2025년 제2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오는 11월 개최 예정인 2차 드래프트 시행안을 일부 개정했다. ▲ 2차 드래프트 지명대상 관련 기존 2차 드래프트 지명 대상에서 자동으로 제외되던 입단 1~3년차 소속선수, 육성선수, 군보류선수..
KBO는 2025 KBO 연감, 가이드북, 레코드북, 공식 야구규칙 등의 간행물을 발간했다. 2025 KBO 연감은 지난 시즌 10개 구단의 시즌을 요약한 구단 회고를 포함해 주요 기록, 프로스포츠 사상 최초로 기록된 1천만 관중 유치 현황 등 2024 시즌 KB..
KBO와 10개 구단이 암표 근절을 위해 적극 협력에 나선다. KBO와 10개 구단은 최근 KBO리그의 폭발적인 인기와 맞물려 성행하고 있는 암표 매매의 심각성에 대해 인지하고 각 구단 별 대응책 공유 등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nbs..
-사회취약계층 가정의 초.중.고등학교 및 리틀야구 유소년 야구선수 총 51명 선정 -1년간 매월 초등/리틀 선수 20만원, 중학 선수 40만원, 고교 선수 50만원씩 장학금 지원 KBO는 사회취약계층 가정에 속한 유소년 야구선수들이 야구에 대한 꿈과 희망을 ..
- KBO 소셜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 확대 KBO와 토탈헬스케어기업 삼진제약은 3월 27일(목) KBO에서 조인식을 갖고 리그 최초로 디지털 전용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삼진제약은 국내 대표 해열진통제 ‘게보린정&rsq..
- 야구 유물 기증도 지속적으로 받는다 KBO가 한국야구박물관(명예의전당)의 로고를 발표했다. 한국야구박물관(명예의 전당) 로고는 야구공이 날아가는 잔상을 모듈화하여 간결하게 디자인 된 박물관 건물의 요소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