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8일(토)부터 18일(화)까지 구단당 10경기, 총 50경기 편성 - 시범경기부터 변경된 스트라이크 존, 피치클락 등 새로운 규정·규칙 적용 KBO는 5일(수) 2025 KBO 시범경기 일정을 발표했다. 2025 ..
KBO가 2025 KBO리그 영상 콘텐츠 제작을 진행할 대행 업체 선정 입찰을 실시한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KBO 공식영상채널 운영 및 관리, KBO LIVE 영상 콘텐츠 제작, 공식행사영상 기획 및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업무를 담..
- 전력강화위원회 논의 통해 후보 추천 후 선임 -2월부터 본격적으로 활동, 2026 WBC까지 대표팀 이끌 예정 KBO는 24일 류지현 감독을 2026 월드베이스볼클래식(이하 WBC)를 이끌 대표팀 수장으로 선임했다. KBO..
- ABS 존 변경, 피치클락 정식 도입, 1루 3피트라인 규칙 변경 등. 시즌 전 현장 적응력 돕기 위해 지원 - 주요 변경사항에 대한 직관적 이해를 돕기 위한 인포그래픽 적극 활용 KBO는 24일(금) 2025 시즌 주요 규정, 규칙 변경사항을 담은 안내..
- 리그 관심도는 매년 증가 추세, ABS 제도 도입 등 새로운 제도들이 경기 관람에 긍정적인 영향으로 작용 - 1,000만 관중 돌풍, 특히 20대 여성의 KBO리그 관심도 증가율, 전체 증가율보다 13.6% 높은 77.9% 등극 - KBO리그 생중계 시청 시, 2030세대..
2024년 KBO 퓨처스리그 타이틀 스폰서로 함께했던 메디힐(회장 권오섭)이 2025년에도 KBO리그 선수단과 퓨처스리그 선수단 전원에게 9천만원 상당의 코스메틱 제품을 후원한다. 메디힐은 2025년 각 구단의 전지훈련 시 선수들이 야외에서 훈련과 경기를 하며 자..
- KBO 전력강화팀, KBOP 마케팅팀 채용 KBO와 KBOP(KBO 마케팅 자회사)가 23일(목)부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KBO는 전력강화팀, KBOP는 마케팅팀 등 총 2개 분야에서 계약직 채용을 진행한다.  ..
- 조계현 위원장을 필두로, KBO리그 사령탑 출신 3명 포함한 신규 위원 4명 합류 - 풍부한 현장 경험 살려 대표팀 및 한국야구경쟁력강화 발전 전략 수립 지원 KBO는 2025 KBO 전력강화위원회 구성을 완료했다. 전력강화위원회는..
- 야구체험관, 실내연습장, 야구박물관, 유스호스텔 등 순차적으로 2027년까지 완공 KBO는 지난 13일(월) 기장군청 브리핑룸에서 열린 야구체험관 설계 최종 보고회에 참석해, 2027년까지 차례로 완공 예정인 야구체험관, 실내연습장, 야구박물관, 유스호스텔 등..
KBO가 KBO 마켓 홈페이지 운영 및 KBO 주요 행사 상품화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실시한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KBO 마켓 홈페이지(www.kbomarket.com)와 모바일 웹 페이지의 운영 및 관리를 담당하게 된다. 또한, KBO 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