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24-08-07
-
종합 건강 간식 브랜드 베노프, 여자 소프트볼 국가대표 영양식품 후원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 메달 획득을 목표로 강화훈련을 실시하고 있는 여자 소프트볼 국가대표팀에 종합 건강 간식 브랜드 베노프가 소프트바를 후원했다.
자료 사진.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제공
베노프는 ZERO, 고단백, 저칼로리의 미래 F&B 시장에서 앞서가는 브랜드로, 대표 제품으로는 단백질바(소프트바)와 단백질 셰이크, 핑거팝 단백질 스낵, 베이커리 제품 등이 있다.
여자 소프트볼 국가대표 강화훈련은 우리나라 소프트볼 대표팀 최초의 일본인(외국인) 감독을 필두로 13명의 선수단으로 구성되어 7월 21일(일)부터 31일(수)까지 부산 기장현대차드림볼파크에서 진행되었다.
자료 사진.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제공
이번 강화훈련 후원 물품인 ‘베노프 소프트바 버라이어티팩’은 더운 열기 속 강도 높은 훈련으로 지친 선수들의 체력 회복과 영양 보충에 도움이 되고, 부드러운 식감과 10가지의 다양한 맛으로 선수들이 섭취하기에도 용이하여 선수단의 만족도도 높았다.
국가대표팀 주장 장세진은 “훈련 중 베노프 소프트바를 섭취하니 훈련을 지속할 수 있는 체력이 보존되는 것 같았다. 남은 기간 경기력을 향상시켜,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에서 메달권에 진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료 사진.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제공
한편,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는 야구를 비롯하여 소프트볼, 베이스볼5를 홍보·보급하기 위해 협회 공식 SNS(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배포하고 있으며 소프트볼 국가대표 강화훈련 모습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사진.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제공
<저작권자ⓒ 굿모닝스포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홍현선 기자 ihu2000@naver.com
-
뉴스 댓글
-
-
-
비회원 접속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