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X 
 X 
 X 
    • 검색
  • 등록일 : 2020-02-12
2020 KBO 리그 후원사 브랜드 스폰서십 효과 분석
http://www.goodmorningsports.co.kr/news/news_view.php?idx_no=10439 뉴스주소 복사
KBO(총재 정운찬) 2020 KBO 리그 후원사 브랜드 스폰서십 효과 분석을 위한 업체 선정 입찰을 실시한다.
 
접수는 오늘(12)부터 323() 오전 11시까지며, 선정된 업체는 2020년 한 시즌 동안 KBO 리그를 후원하는 공식 스폰서가 생중계, 뉴스, SNS 및 각종 미디어에 노출되는 내용을 모니터링하고 그 효과에 대해 분석하게 된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지원금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의 입찰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의 일반 경쟁 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나라장터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하여 KBO 미래전략파트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메일, 우편, 팩스 접수 불가)
 
입찰에 대한 서류 심사 결과는 324()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의 공개 입찰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접수처>
- 주 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78 KBO 야구회관 2층 미래전략TF

<저작권자ⓒ 굿모닝스포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홍현선 기자 ihu2000@naver.com

# 태그 통합검색

  • 뉴스 댓글
  •  
  • 비회원 접속중
  • 댓글 300자 한도